Home > 보도·홍보 > 공지사항
공지사항
구분 | clfa공지 |
---|---|
제목 | 전산시스템 신규개발 공개입찰 안내 |
첨부파일 | 1.입찰공고문.hwp 2.제안요청서.hwp 3. 입찰참가신청서.hwp |
작성자 | 경영관리부 |
등록일 | 2020-03-26 |
- 내용
입 찰 안 내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- 발 주 자 : 대부업및대부중개업협회
- 계 약 방 법 : 제한경쟁입찰
- 건 명 : 한국대부금융협회 공제사업 전산시스템(홈페이지) 신규 개발
- 세 부 사 항 : 제안요청서 참조
- 입 찰 방 법 : 협상에 의한 계약
구 분
제안서접수 마감
제안설명회
우선협상대상자 선정
일 시
`20.04.06. 17:00
각사별 개별 통보(생략 가능)
`20.04.08.
장 소
서류제출 : 협회 경영관리부
협회 회의실 또는 교육장
협회
* 협회 소재지 : 서울특별시 중구 소월로 10 단암빌딩 13층
** 사업수행기간 : 개발기간 약 1.5개월
2. 입찰참가자격
-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동법 시행령 제17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필한 자
- 1개 사업에 대해 공동계약은 허용하지 아니함
3. 낙찰자 결정
- 평가배점은 기술능력평가 점수 60점과 업체평가 점수 20점, 입찰가격평가 점수 20점으로 함
-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(60점)의 85%(51점)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
- 선정된 협상적격자의 점수를 합산한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협상순서 결정
- 협상순서에 따라 협상을 진행하여 협상이 성립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
4. 입찰등록 구비서류
- 입찰참가신청서(협회 소정양식) 1부
- 법인등기부등본, 법인인감증명서, 사업자등록증(사본) 각 1부
- 사용인감계 1부 (사용인감 날인시)
- 제안서 및 요약서 각각 5부 (파일 이메일 첨부 발송 포함)
-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
- 제안요청서 내 서식 1~5 각 1부
5. 가격입찰
- 제안금액은 개발비?인건비 등 사업완료에 필요한 모든 금액을 합산한 총액(부가세 포함)으로 제안
- 제안금액은 제안업체가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기준으로 책정하여 작성
- 무상유지보수 기간이 종료된후 발생되는 유상유지보수 비용도 별도로 월 단위 작성
6. 유의사항
-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기타 세부적인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람
7. 기 타
- 입찰등록 구비서류 접수방법은 방문 또는 우편접수, 이메일로 가능
-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협회 배상업무부(02-6710-0861)로 문의하시기 바라며, 본 공고의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(www.clfa.or.kr)에서 확인 가능함
2020년 3월 26일
대부업및대부중개업협회
이전 글 | 손해배상책임 공제제도 운영 안내 |
---|---|
다음 글 | 코로나19 감영증 확산 대응을 위한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