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보도·홍보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구분 clfa공지
제목 [입찰공고] 홈페이지 리뉴얼 공개입찰 안내
첨부파일 1. 입찰공고.hwp  2. 제안요청서.hwp  3. 별첨.hwp 
작성자 경영관리부
등록일 2024-12-04
내용

한국대부금융협회 공고 제 202412-01호


 입찰공고


1. 입찰에 부치는 사항

발 주 자 대부업및대부중개업협회

계 약 방 법 : 일반경쟁입찰

건 명 : 한국대부금융협회 홈페이지 리뉴얼

세 부 사 항 제안요청서 참조

입 찰 방 법 협상에 의한 계약

구 분

제안서접수 마감

제안설명회

우선협상대상자 선정

일 시

`24.12.13.

각사별 개별 통보(생략 가능)

`24.12.18.

장 소

서류제출 협회 경영관리부

협회 회의실

협회

협회 소재지 서울특별시 중구 소월로 10 단암빌딩 13

** 사업수행기간 개발기간 약 6개월, 테스트 약 1개월 / 총 7개월

 

2. 입찰참가자격

- 소프트웨어산업진흥원 제 24조 및 동법 시행령 제 17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필한 자

- 최근 3년 이내(입찰등록일 기준) 단일 계약기준 연간 10억원 이상의 전산장비 운영 또는 유지보수 업무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

- 유지보수 사업에 투입하는 인력의 경력증명서

- 신용정보업자로부터 발급받은 신용평가에 대하여 -B등급 이상일 것

 

3. 낙찰자 결정

평가배점은 기술능력평가 점수 60점과 업체평가 점수 20입찰가격평가 점수 20점으로 함

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(60)의 85%(51)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

선정된 협상적격자의 점수를 합산한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협상순서 결정

협상순서에 따라 협상을 진행하여 협상이 성립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

 

4. 입찰등록 구비서류

법인등기부등본, 법인인감증명서, 사업자등록증(사본) 각 1부

사용인감계 1부 (사용인감 날인시)

제안서 및 요약서 각각 5부 (파일 이메일 첨부 발송 포함)

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부

신용등급 확인서 1부

투입인력의 경력증명서 1부

붙임 별첨 서식 1-7 각 1부 

 

5. 가격입찰

- 제안금액은 개발비·건비 등 사업완료에 필요한 모든 금액을 합산한 총액(부가세 포함)으로 제안

- 제안금액은 제안업체가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기준으로 책정하여 작성

- 무상유지보수 기간이 종료된 후 발생되는 유상유지보수 비용도 별도로 월 단위 작성

 

6. 유의사항

- 우편접수는 허용하지 아니함

-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기타 세부적인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람

 

7. 기타

- 입찰등록 구비서류 접수방법은 방문 또는 이메일로 가능

-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협회 경영관리부 담당자(02-6710-0824)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, 본 공고의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함

 
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 

2024년 12월 4

 

 

대부업및대부중개업협회

이전 글 [재입찰공고] 홈페이지 리뉴얼 공개입찰 안내
다음 글 [입찰공고] 2025년 다이어리 및 캘린더 제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