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보도·홍보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구분 clfa공지
제목 [입찰공고] 협회 전산시스템(홈페이지 등) 리뉴얼 공개입찰 공고
첨부파일 2.1전산리뉴얼 제안요청서(메인 홈페이지).hwp  2.2전산리뉴얼 제안요청서(교육전용 홈페이지).hwp  2.3전산리뉴얼 제안요청서(회원전용 홈페이지).hwp  3. 입찰참가신청서.hwp  1.입찰공고문[2].hwp 
작성자 배상업무부
등록일 2016-09-30
내용


입 찰 공 고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- : 대부업및대부중개업협회

- 계 약 방 법 : 제한경쟁입찰

- 건 명 : 한국대부금융협회 전산시스템(홈페이지) 리뉴얼

  ※ 3개사업 동시 진행(중복 입찰 가능)

    1. 일반 홈페이지

    2. 교육 홈페이지

    3. 회원전용 홈페이지

    → 3개사업 각각 공개입찰 진행. 최소 1개사업, 최대 3개사업 지원 가능

- 세 부 사 항 : 제안요청서 참조

- 입 찰 방 법 : 협상에 의한 계약

구 분

제안서접수 마감

제안설명회

우선협상대상자 선정

일 시

`16.10.06. 17:00

`16.10.07

`16.10.10.

장 소

서류제출 : 협회 배상업무부

협회 회의실 또는 교육장

협회

* 협회 소재지 : 서울특별시 중구 소월로 10 단암빌딩 13

** 사업수행기간 : 개발기간 약 3개월, 테스트 약 1개월

 

2. 입찰참가자격

-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동법 시행령 제17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필한 자

- 1개 사업에 대해 공동계약은 허용하지 아니함

 

3. 낙찰자 결정

- 평가배점은 기술능력평가 점수 70점과 업체평가 점수 20, 입찰가격평가 점수 10점으로 함

-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(70)85%(59.5)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

- 선정된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한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협상순서 결정

- 협상순서에 따라 협상을 진행하여 협상이 성립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

 

4. 입찰등록 구비서류

- 입찰참가신청서(협회 소정양식) 1

- 법인등기부등본, 법인인감증명서, 사업자등록증(사본) 1

- 사용인감계 1(사용인감 날인시)

- 제안서 및 요약서 각각 5(파일 이메일 첨부 발송 포함)

-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1

- 제안요청서 내 서식 1~5 1

- 입찰참가 공문

 

5. 가격입찰

- 제안금액은 개발비인건비 등 사업완료에 필요한 모든 금액을 합산한 총액(부가세 포함)으로 제안

- 제안금액은 제안업체가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기준으로 책정하여 작성

- 무상유지보수 기간이 종료된후 발생되는 유상유지보수 비용도 별도로 월 단위 작성

 

 

6. 유의사항

- 우편접수는 허용하지 아니함

-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 기타 세부적인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람

-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 등을 명기하고 (사용)인감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람

 

7. 기 타

- 입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협회 배상업무부(02-3487-5800, 내선161)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, 본 공고의 내용은 협회 홈페이지(www.clfa.or.kr)에서 확인 가능함

 

 

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2016930

 

 

대부업및대부중개업협회

이전 글 표준약관 표시 개정 안내
다음 글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교육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