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불법사금융 피해 상담 사례
번호 | 구분 | 제목 | 첨부파일 | 작성자 | 등록일 | 조회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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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9 | 급전대출 | 코로나로 인한 장기적 어려움 | 소비자보호부 | 2023-01-05 | 812 | |
138 | 급전대출 | 워크아웃 진행 중 추가대출 | 소비자보호부 | 2023-01-05 | 770 | |
137 | 급전대출 | 계속되는 연장비로 너무 힘들다 | 소비자보호부 | 2023-01-05 | 867 | |
136 | 신용대출 | 직원들에게 대신 상환하라고 협박 | 소비자보호부 | 2023-01-05 | 880 | |
135 | 급전대출 | 부족한 생활 자금으로 시작된 사채 | 소비자보호부 | 2023-01-05 | 792 | |
134 | 일수대출 | 코로나로 인한 휴업에도 계속되는 사채 | 소비자보호부 | 2023-01-05 | 749 | |
133 | 급전대출 | 정식등록업체라고 속이는 무등록 업체 | 소비자보호부 | 2023-01-05 | 863 | |
132 | 급전대출 | 죽어야만 끝나는 사채 | 소비자보호부 | 2023-01-05 | 1071 | |
131 | 급전대출 | 개인정보로 협박하는 사채업자 | 소비자보호부 | 2023-01-05 | 1261 | |
130 | 급전대출 | 계속되는 협박과 욕설 | 소비자보호부 | 2023-01-05 | 1010 |